웹사이트내 홈페이지에서 알람메일이 오지않아요.


저희 보구정제주에서 개설한 사이트에서는 주문과 가입 등 여러 상황에서 자동적으로 메일이 관리자 이메일로 수신되게 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메일 발신자 도메인과 일치하지 않는 메일서버에서 발송되다보니 수신 메일서버 측에서 스팸으로 오인하여 홈페이지에서 발송하는 메일 전체를 차단하는 상황이 반복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사이트 관리페이지에서 메일 설정을 "설정안함"으로 설정된 사이트에서는 서비스 제공업체를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방법 : 사이트 관리자계정으로 접속 > 관리페이지 > 사용자 관리 > 메일 발송 설정 > 서비스 제공업체 지정 (예를 들어, 메일주소 bo9jeong@naver.com일 경우, "네이버" 선택!) 과 함께 아래의 항목을 입력해주신 후 인증 절차 진행! > 인증 완료시 녹색으로 "인증완료" 표시됨. 



인증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입력항목 좌측 푸른색 글씨 "설정방법 알아보기"로 진행.



★해당 설정은 추후 비밀번호가 변경될 경우 메일이 전송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메일 인증 절차과정은 다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