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전자결제(PG사)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전자결제(PG)란 온라인에서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이 도움말에서는 국내 전자 결제 신청 방법을 설명합니다. 전자결제사 신청에 앞서 사용자는 다음 내용을 완료해야 합니다.


1. 사이트 개설 완료

2. 상품 최소 5개 이상 등록

3. 보구정제주에 가입신청 내용전달 (하단 내용을 전달주시면 가입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 대표자 휴대전화 / 생년월일

 - 회사 대표전화

 - 이메일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사이트 담당자 성함 / 휴대전화 / 담당자 회사전화 / 담당자 이메일


4. 신청이 완료되면 3~7 영업일 이내에 PG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 

5. PG/카드사 심사

  • 심사는 통상 1~2주 소요됩니다.
  • 카드사 심사 중엔 자동으로 테스트 결제 모드로 적용됩니다.(실제 과금되지 않으며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이 사이트에 표시됨)
  • 심사가 완료되면 상점 ID 및 키값을 메일로 보내줍니다.
  • 이후 결제 설정은 담당자께서 설정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