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구정제주오랜만에 찾아온 보구정제주의 문화의 날 빠-밤

박은지
2021-04-02

안녕하세용 

보구정제주에 입사한지 약..2주 된 >_< 신입임돠..! 

첫 직장에서 ..! 그것도 처음으로 ..! 보구정제주에서 문화의 날을 맞이했어요ㅎㅎㅎㅎㅎ

귀여운 마케팅 1팀 ㅎㅅㅎ 

다들 여기 끼고싶으시죠!!! (응 아니야~)

아침부터 너무 설랬어요 ....

아 퇴근이 오후 1시라니 .. 오후 1시라니....! 


후.. 한번 놀아볼까? (비장한 눈빛)

 

먼저 이호테우해변에 도착해서 

바다에서 열심히 점프샷을 찍고 놀았어요 

흐잇차~! 

하앗-!

열심히 뛰어주신 다영주임님,,

그리고 레전드는..! 

공중부양을 할 수 있는 신희 과장님 ...

이런 기술까지 습득하시다니 ;;;;;

정말 대단대단열매 100개 드림니다~

카페에서 나와 도두봉을 올라가는 중 ㅎㅎ 

가다가 뱀 만났던 썰 푼다. 

여기서 사진찍는게 국.룰 이라면서요.?

남들이.말하길. 도두봉. 저사진. 찍으려고. 가는거라. 했는데.

저랑 신희과장님과 선희주임님만 찍었다는 ^^,,

아숩당..! 

그리고 이제 영화관으로 이동합니다 >_< 

드디어 등장하시는 그는 ... 바로 ..! 

김 경 환 대 표 님 ~! 

역시 주인공은 마지막에 등장하는 법.

암 그렇고 말고 ~

안녕하세요. 보구정의 young을 담당하고 있는 독수리삼형제임니다.

그렇게 영화를 본 뒤 ,,

황금알수산맛집으로 이동 완료~!

아존맛....................................대표님 .......!

실례가 안된다면 회 또 사주십시오. (뻔뻔) ㅎㅎ  장난입니다 ~! 

저의 최애 음식인 회 .. ♥ 

보구정제주에서 처음 맞이하는 문화의 날 겸 회식 꿀잼이고용 ヾ(o✪‿✪o)シ

이런 회사 있음 나와바..! 나와보라고..! 

그리고 이날 신희과장님께서 알려주신 건배사도 사용했다^-^

그럼 마무리도 ... 

그대의 눈동자에 ( ͡° ͜ʖ ͡°) Cheers★ 


6 6

제주도홈페이지제작 주식회사 보구정제주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도5길 20 2층(이호이동)

대표자. 김경환  |  사업자등록번호. 701-88-01774  |  전화. 064-745-4728  |  팩스. 064-746-4728  |  긴급상담 : 010-3167-5075

이메일. bo9jeong@naver.com  |  카카오톡 '보구정' 친구추가  |  품질경영시스템인증 : ISO9001:2015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9-제주이호-0015호  |  Design & Hosting by 주식회사 보구정제주


Copyright ⓒ 2021 제주도홈페이지제작 주식회사 보구정제주 All rights reserved.